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 정책을 알려 드려요.

프로젝트의 승인 전에는 메이커님이 직접 수정할 수 있지만, 승인 후에는 서포터와의 신뢰를 위해 자유로운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꼭 수정이 필요한 일이 발생할 수 있지요. 이럴 때 ‘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 정책’에 따라 담당자에게 수정 신청할 수 있어요.

[ 목차 ]

1.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 정책이 궁금합니다.

2.수정할 수 있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3.직접 수정할 수도 있나요?


1. 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 정책이 궁금합니다.

프로젝트가 승인되고 나면 최대 2번까지 담당자에게 프로젝트 수정을 신청할 수 있어요. 한 번에 여러 항목을 신청할 수 있지만, 이미 작성된 프로젝트의 적법성이나 정확성 문제로 신청하는 것만 반영돼요.

프로젝트의 제목은 이와 별개로 최대 2번까지 수정을 신청할 수 있어요. 하지만 와디즈 심사 기준이나 관련법에 위배되는 표현은 수정을 신청해도 반영되지 않습니다.

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을 신청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48시간 이내에 반영돼요. 필요하다면 메일로 결과를 안내 드리고요. 프로젝트가 수정되었다면, 바뀐 부분에 안내 문구가 함께 기재됩니다. 안내 문구의 양식은 아래와 같아요

  • 예시 1) 이 내용은 YYYY.MM.DD에 추가되었습니다.

  • 예시 2) 이 내용은 YYYY.MM.DD에 수정되었습니다.


2. 수정할 수 있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서포터와의 신뢰를 위해, 승인 후에는 프로젝트 속 모든 내용의 수정이 가능한 건 아니에요. 이미 작성된 프로젝트의 적법성과 정보의 정확성에 해당하는 내용만 수정할 수 있어요.

신청하신 수정 중, 담당자의 추가 확인이 필요하거나 잘못된 이미지를 다시 제출해야 할 일이 발생한다면 메일로 연락 드리고 있어요. 메이커님의 확인이 늦어지면 그만큼 수정이 늦어지기 때문에, 수정 신청 후에는 메일함을 자주 확인해 주세요.

  • 제품의 주요한 정보가 바뀌는 등, 수정된 프로젝트의 내용이 아주 중요해서 서포터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때가 있어요. 이럴 때는 새소식을 작성해서 무엇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서포터들에게 안내해 주세요.

작성한 프로젝트를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려는 내용 보강이나 콘텐츠 추가, 가독성을 위한 디자인 수정, 단순 오탈자 등은 수정을 신청해도 반영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나 100% 달성 감사 인사 등은 새소식으로 알려 주세요.

  • 수정 불가에 해당하는 내용들을 신청하시면 반영되지 않아요. 이 때 반영되지 않은 이유를 개별 안내 드리지는 않으니 수정이 가능한 내용을 꼼꼼히 살펴 보세요.

스토리 수정 신청은 여기(클릭)서 할 수 있습니다.

3. 직접 수정할 수도 있나요?

네, 그럼요. 승인 후에도 메이커님이 언제든 직접 수정할 수 있는 항목도 있습니다. 이 내용들은 ‘승인 후 수정 신청하기’를 접수해 주셔도 반영되지 않아요. 메이커님이 직접 수정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프로젝트수정 #스토리수정 #스토리삭제 #프로젝트삭제 #수정 #삭제 #새소식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