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 정책을 알려 드려요.
프로젝트의 승인 전에는 메이커님이 직접 수정할 수 있지만, 승인 후에는 서포터와의 신뢰를 위해 자유로운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꼭 수정이 필요한 일이 발생할 수 있지요. 이럴 때 ‘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 정책’에 따라 담당자에게 수정 신청할 수 있어요.
[ 목차 ] 1.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 정책이 궁금합니다. 2.수정할 수 있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3.직접 수정할 수도 있나요? |
1. 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 정책이 궁금합니다.
프로젝트가 승인되고 나면 최대 2번까지 담당자에게 프로젝트 수정을 신청할 수 있어요. 한 번에 여러 항목을 신청할 수 있지만, 이미 작성된 프로젝트의 적법성이나 정확성 문제로 신청하는 것만 반영돼요.
프로젝트의 제목은 이와 별개로 최대 2번까지 수정을 신청할 수 있어요. 하지만 와디즈 심사 기준이나 관련법에 위배되는 표현은 수정을 신청해도 반영되지 않습니다.
승인 후 프로젝트 수정을 신청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48시간 이내에 반영돼요. 필요하다면 메일로 결과를 안내 드리고요. 프로젝트가 수정되었다면, 바뀐 부분에 안내 문구가 함께 기재됩니다. 안내 문구의 양식은 아래와 같아요
예시 1) 이 내용은 YYYY.MM.DD에 추가되었습니다.
예시 2) 이 내용은 YYYY.MM.DD에 수정되었습니다.
2. 수정할 수 있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서포터와의 신뢰를 위해, 승인 후에는 프로젝트 속 모든 내용의 수정이 가능한 건 아니에요. 이미 작성된 프로젝트의 적법성과 정보의 정확성에 해당하는 내용만 수정할 수 있어요.
신청하신 수정 중, 담당자의 추가 확인이 필요하거나 잘못된 이미지를 다시 제출해야 할 일이 발생한다면 메일로 연락 드리고 있어요. 메이커님의 확인이 늦어지면 그만큼 수정이 늦어지기 때문에, 수정 신청 후에는 메일함을 자주 확인해 주세요.
제품의 주요한 정보가 바뀌는 등, 수정된 프로젝트의 내용이 아주 중요해서 서포터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때가 있어요. 이럴 때는 새소식을 작성해서 무엇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서포터들에게 안내해 주세요.
작성한 프로젝트를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려는 내용 보강이나 콘텐츠 추가, 가독성을 위한 디자인 수정, 단순 오탈자 등은 수정을 신청해도 반영되지 않습니다.
이벤트나 100% 달성 감사 인사 등은 새소식으로 알려 주세요.
수정 불가에 해당하는 내용들을 신청하시면 반영되지 않아요. 이 때 반영되지 않은 이유를 개별 안내 드리지는 않으니 수정이 가능한 내용을 꼼꼼히 살펴 보세요.
스토리 수정 신청은 여기(클릭)서 할 수 있습니다.
3. 직접 수정할 수도 있나요?
네, 그럼요. 승인 후에도 메이커님이 언제든 직접 수정할 수 있는 항목도 있습니다. 이 내용들은 ‘승인 후 수정 신청하기’를 접수해 주셔도 반영되지 않아요. 메이커님이 직접 수정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프로젝트수정 #스토리수정 #스토리삭제 #프로젝트삭제 #수정 #삭제 #새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