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와디즈 내부에 위치한 ‘컨셉룸’은 (*추가 비용 발생) 서포터님들의 일상을 변화 시킬 수 있는 영감이 가득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단독으로 보여주고자 하는 메이커님을 위한 팝업 공간이에요.

최근 컨셉룸에서 진행되었던 전시를 소개해드릴게요.


에버랜드에서 피어나는 장미 '떼떼 드 벨르', '레몬버블'의 향기를 담은 바디워시와 로션 제품 전시에요. 양쪽 컨셉룸을 모두 사용하였고, 장미 향기가 가득한 곳에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아름다운 장미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전시하였습니다.

게임 IP를 활용해 만든 오르골 전시였는데,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오픈 전부터 줄을 서계신 서포터님들도 있었어요. 멋진 포토존을 컨셉룸과 루프탑에 설치하였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캐릭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어요.

남아프리카의 보석이라 불리우는 희귀하고 아름다운 식물 하월시아가 컨셉룸 곳곳에 놓였어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플랜테리어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 MZ세대를 타겟으로 하여, 인증샷을 찍기 좋은 방으로 꾸며졌어요. 또한, 식테크 트렌드에 맞는 희귀한 식물이어서 많은 방문객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또한,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이모티콘과 하월시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어요.


※자세한 내용은 컨셉룸 가이드(클릭) 참고해주세요.

※마당에 위치한 ‘오프닝’도 브랜드를 단독으로 보여줄 수 있는 팝업 공간입니다. (*추가 비용 발생)

※자세한 내용은 오프닝 가이드(클릭)를 참고해주세요.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