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캠핑 존

  • 전시 제품: 아오맥스 (낚시대), 블루레몬 (캠핑체어), 웨이리코리아 (캠핑용 냉장고), LF (아노락 상하의, 남산반팔티셔츠), 디스티팩토리(빔프로젝터)

캠핑이라는 키워드는 와디즈 검색어 TOP 10에서 빠지지 않을 만큼 관련 제품은 꾸준히 인기가 많아요. 최근 내셔널지오그래픽 텐트는 순식간에 완펀 되기도 했어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쇼룸 입구에 캠핑존을 만들었어요. 캠핑의자에 앉아 낚시를 해볼 수도 있고, 캠핑용 냉장고에 무엇을 담아 놀러갈지 맘껏 상상할 수 있어요.

그리고 활동성을 갖추고 예쁘기까지한 아웃도어 의류를 배치했습니다.

그리고 의자에 앉으면 보이는 빔프로젝터까지.

이처럼 서포터님들이 캠핑존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고심하여 배치하고 있어요.


2. 컬처·아티스트·홈리빙 존

  • 전시 제품: 아일렛솔 (오일파스텔 드로잉 키트), 미온느 (원목 테이블 & 벤치), 주식회사 바르숲 (라온호텔침대세트)

대형 가구 제품인 테이블과 침대가 입점한 시기에, 우드톤의 무드와 잘 어울리는 드로잉 키트를 함께 전시하였던 사례에요. 특별히 드로잉북 메이커님은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 분이었어요. 편안하고 아늑한 집안 모습을 연출하여 시선을 끌고, 편안하게 앉아 그림을 그려볼 수 있었어요. 드로잉북 샘플이 부족할 정도로 많이 체험하셨어요. 또한, 대형 제품의 경우 고가이기에 직접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방문객들의 감성에 맞아떨어졌던 사례입니다.


3. 테크·가전 존

  • 전시 제품: 셀릭 (레이저패커)

누적 5.5억원의 펀딩금을 모집하며 든든한 응원을 받은 레이저 각인기, 셀릭. 다양한 소재에 어떻게 각인이 되는지 궁금해하는 서포터님들이 정말 많이 체험하러 오셨어요. 이러한 점을 반영하여, 현장 스탭이 더욱 적극적으로 응대하였습니다. 셀릭 메이커님은 수차례 전시를 통해 서포터님들의 체험 피드백을 반영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어요.


4. 핫이슈 존

지금 공간 와디즈에서 가장 핫한 펀딩 제품을 소개하는 존으로, 입구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요.

펀딩액 4천만원 또는 알림신청자수 1천명 이상 프로젝트 중, 서포터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제품 서너개를 담당MD가 선별하여 전시해드리고 있어요.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