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배송 상품이란 펀딩에서 인정받은 리워드를 와디즈가 스토어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와디즈 펀딩에서 검증 된 상품 보다 빠르게, 책임 환불제를 통해 믿고 사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1. 결제는 완료되었으나 상품이 실제 출고되지 않은 경우

  2. 배송이 완료되었으나 상품이 분실된 경우


1.결제는 완료되었으나 상품이 실제 출고되지 않은 경우

결제는 완료되었으난 상품이 실제로 출발하지 않은 경우에는 와디즈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주문 및 배송상황을 빠르게 확인하여 무사히 서포터님께 와배송 상품이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시 더 이상 기다리기 힘드시나요?

그렇다면 마이와디즈 페이지에서 결제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취소 하는 방법

1.로그인을 하신 후, 홈페이지 화면 오른쪽 위에 마이와디즈를 눌러주세요.

2.마이와디즈 서포터탭에서 [구매]를 눌러주세요.

3. 나의 구매 > 원하시는 프로젝트를 눌러 나의 구매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4. 환불 신청 버튼 클릭하여 환불 신청 이유를 선택해주세요.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2.배송이 완료되었으나 상품이 분실된 경우

와배송 상품의 주소지도 정확하고, 배송도 정확히 되었는데도 상품을 확인할 수 없나요?

다시 한번 서포터님의 현관 앞 , 경비실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와디즈로 알려주세요.

상담 시 배송기사님과의 소통내역 등 당시 상황을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와디즈에서도 정확한 배송상황을 확인하여 해결해드릴게요.

고객센터로 상담을 받으실 때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면 더욱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 확인하는 방법

1.로그인을 하신 후, 홈페이지 화면 오른쪽 위에 마이와디즈를 눌러주세요.


2.마이와디즈 서포터탭에서 [구매]를 눌러주세요.


3.나의 구매 > 원하시는 프로젝트 상단 주문번호(12자리) 확인해보세요.





와디즈 고객센터로 상담하기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