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회원의 계정을 관리하는 담당자가 퇴사나 발령 등으로 인해 바뀌었는데 계정 정보를 모르시나요?


1. 계정 확인 요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하고 직인을 날인한 다음, 함께 제출해야 하는 서류들을 첨부해 info@wadiz.kr보내주세요.

함께 제출해야 하는 서류들은 아래와 같아요.

  • 기존 계정 권한자였던 임직원의 퇴사나 발령 등 업무 변동을 입장하는 증빙자료

  • 신설된 계정 권한자인 임직원의 현직을 입장하는 증빙자료
    예시) 재직 증명서

날인된 계정 확인 요청서와 함께 제출해 주신 서류들을 살펴보고 와디즈 담당 부서에서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1일~3일 이내에 회신 드릴게요.

  • 계정 확인 요청서 다운로드가 안 된다면 info@wadiz.kr로 문의해 주세요.

법인 계정이 확인된 후, 법인 계정을 새로 가입해야 할 수도 있어요. 이때 기존의 법인 계정과 새로 가입한 법인 계정의 프로젝트 진행 이력 등, 각종 정보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2. 법인 계정의 법인명만 바꾸고 싶으신가요?

  • 법인명 변경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와 함께, 법인명 변경을 요청하는 담당자 분의 재직 증빙 서류를 info@wadiz.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법인 명 변경 이력을 제외하고, 개인정보처럼 중요한 정보들은 모두 가려 주세요.

3. 투자 프로젝트의 운영자를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와디즈 파이낸스의 대표 메일인 help.finance@wadiz.kr로 아래 내용들을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 프로젝트 번호

  • 기존 관리자 이메일 계정

  • 변경 희망 이메일 계정 (와디즈 가입 필수)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