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포터가 주문 취소를 요청해요.
- 상품이 발송되기 전이라면, 서포터가 직접 와디즈 앱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해요.

2) 서포터의 주문취소/환불 건을 확인하는 방법
- 메이커 스튜디오 > 판매관리 탭에서 취소 일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만약, 서포터의 카드정보 또는 결제 정보를 추가적으로 확인 원하실 경우, 개인정보로 인해 결제자가 직접 문의를 주셔야 확인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3) 취소/반품 처리 관련한 유의사항
※서포터의 단순 변심을 사유로 승인하는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 되며 이 외의 사유는 전액 환불로 진행됩니다.
※환불 신청 건을 7영업일 내 처리(승인/거절)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환불 승인이 됩니다. (펀딩의 경우 14일 내 미처리 시 자동 승인됨)
※환불 신청 거절을 하는 경우, 바로 구매 확정 상태로 변경되오니 신중히 눌러주세요.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