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오발송 시 서포터님과 소통하시어 추가 발송, 혹은 교환 등 직접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서포터님께서 당황하시지 않게, 처리사항에 대하여 사전에 충분한 안내를 진행해 주신 후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배송을 잘못 했거나, 누락되었을 경우의 추가 발송, 교환은 직접 처리를 해 주셔야 하며, 이미 발송 처리한 주문이 아직 배송/수령 완료되지 않은 경우, 이를 발송 처리하기 전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관련 기능은 와디즈 담당자가 직접 처리 해드리며, 아래의 상담창구로 문의해 주세요.

✔미발송 처리 가능 조건

배송 상태가 배송 대기 중, 배송 중인 경우
1) 발송 처리를 완료한 상태
2) 택배 배송의 경우, 배송 완료 전 상태

※ 단, 배송 추적 상으로 이미 배송이 완료 되었다면 와디즈에 문의해 주세요.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