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이 오지않아 당황하셨겠어요.

우선 구매하신 상품이 누락되어 발송됐거나, 상품을 받지 못하였으나 배송완료가 확인이 될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세요.

  1. 마이 와디즈 접속

  2. 나의 구매 → 나의 구매 상세페이지 클릭

  3. 환불신청 클릭을 통해 사유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선택

  4. 환불신청을 해 주신 다음, 메이커에게 꼭 문의하여 이후 조치상황에 대하여 안내를 받아주세요.

메이커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1. 판매 페이지의 [펀딩 프로젝트 바로가기] 클릭

2. 종료된 펀딩에서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선택하여 직접 문의

아래는 참고사항입니다!

※ 와디즈 스토어는 스마트택배 API 배송 추적을 하고 있습니다.
※ 운송장 정보를 입력하면 [배송대기중]으로 자동 변경되며 운송장 유효성 체크가 완료되면 [배송중]으로 변경됩니다!
※ 운송장 유효성 체크는 보통 1~2영업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