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항목의 자세한 설명은
아래 항목 및 메이커님에게 발송되는 반려 메시지를 참고해주세요.

* MY광고관리의 [반려] 박스 우측 [!] 클릭 시 반려 메시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메이커 님의 메일을 통해서도 반려 메시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상품 관련 피드백 항목

- 신청 일자의 구좌 마감 시, 일정 변경 요청

- 집행일 기준 3영업일 미만으로 광고 승인 요청 시, 일정 변경 요청

- 동일 상품으로 연속일자 요청 시, 일정 변경 요청

- 오픈 예정 상태의 프로젝트에서 펀딩 리스트 배너 신청 시, 본 펀딩 오픈일 이후로 일자 수정 요청


2) 소재 관련 피드백 항목

- 카피 글자 수 초과 시, 수정 요청

- 소비 심리 자극하는 카피 사용 시, 수정 요청

- 홈 배너 메인 카피에 특수기호 사용 시, 삭제 및 카피 수정 요청 (? ! , . 제외)

- 이미지 구성이 복잡해 보일 경우, 텍스트 삭제 혹은 최대 10자 이내로 수정 요청

- 배너 이미지 내 텍스트 삽입 시, 텍스트 삭제 요청

- 이미지 내 영역 연결이 자연스럽지 않은 경우, 이미지 수정 요청

- MY 띠배너 이미지에 배경이 적용된 경우, 배경이 투명한 PNG 파일로 수정 요청

- 모바일 기준 시인성이 확보되지 않는 경우, 리워드가 잘 보이도록 이미지 수정 요청


3) 결제 관련 피드백 항목

- 결제 카드 한도 초과 시, 카드 변경 및 한도 증액 요청


4) 와디즈 및 프로젝트 관련 피드백 항목

- '와디즈 1위'와 같이 기준이 모호한 표현 문구 삽입 시, 수정 요청

-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상황 감안하여 오프라인 모임/활동 프로젝트일 경우,
광고 집행 불가



상기 명시된 피드백 이외에도 광고 심의 가이드라인에 근거해 수정이 필요한 경우,
광고 담당자가 피드백을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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