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광고에 대한 상세한 피드백은 [MY광고관리]에서 직접 확인해주세요.

피드백이 발생할 수 있는 항목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일정 관련 피드백 항목

  • 신청 일자의 구좌 마감 시, 일정 변경 요청

  • 집행일 기준 3영업일 미만으로 광고 심사 요청 시, 일정 변경 요청

  • 동일 상품으로 연속일자 요청 시, 일정 변경 요청

  • 프로젝트 상태에 맞지 않는 광고 상품 선택 시, 일정 변경 요청
    - 오픈 예정 시기의 일정으로 펀딩 리스트 배너 신청 시, 본 펀딩 오픈 이후로 변경 요청
    - 본 펀딩 시기 일정으로 오픈예정 패키지 신청 시, 오픈 예정 시기 일정으로 변경 요청


2) 소재 관련 피드백 항목

  • 카피 글자 수 초과 시, 수정 요청

  • 소비 심리를 자극하는 카피 사용 시, 수정 요청

  • 홈 배너 메인 카피에 특수기호 사용 시, 삭제/수정 요청 (? ! , . 제외)

  • 이미지 구성이 복잡해 보일 경우, 가이드에 맞게 수정 요청

  • 배너 이미지 내 텍스트 삽입 시, 텍스트 삭제 요청

  • 이미지 내 영역 연결이 자연스럽지 않은 경우, 수정 요청

  • MY 띠 배너 이미지에 뒷 배경이 있는 경우, 배경이 투명한 PNG 파일로 수정 요청

  • 시인성이 확보되지 않는 경우, 리워드가 잘 보이도록 이미지 수정 요청

> 배너 제작 가이드에서 상세한 소재 가이드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3) 결제 관련 피드백 항목

- 결제 카드 한도 초과 시, 카드 변경 및 한도 증액 요청


4) 기타 피드백 항목

- '와디즈 1위'와 같이 기준이 모호한 표현 문구 삽입 시, 수정 요청

-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상황 감안하여 오프라인 모임/활동 프로젝트일 경우,
광고 집행 불가



상기 명시된 항목 이외에도 광고 심의 가이드라인에 근거해 수정이 필요한 경우,
광고 담당자가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와디즈 광고센터(ad@wadiz.kr)로 부탁드립니다. 메일 문의 시 메이커/프로젝트 정보를 함께 전달해 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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