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이 도착하면 광고 센터 상단에 [피드백] 상태 알림이 확인될 거예요.


1. 피드백은 왜 발생하나요?

신청하신 광고의 일정, 소재 등에 대해 수정이 필요한 경우, 광고 검토 담당자가 피드백을 전달 드립니다.

1-1. 이런 경우, 일정 변경을 요청드려요.

  • 신청 일자의 구좌가 마감된 경우

  • 집행일 기준 3영업일 미만으로 광고 심사 요청이 있는 경우

  • 프로젝트 상태에 맞지 않는 광고 상품을 선택한 경우

예시 1) 오픈 예정 시기의 일정으로 펀딩 리스트 배너 신청 시, 본 펀딩 오픈 이후로 변경 요청

예시 2) 본 펀딩 시기 일정으로 오픈예정 패키지 신청 시, 오픈 예정 시기 일정으로 변경 요청

예시 3) 스토어 판매 기간 외에 스토어 리스트 광고 신청 시, 판매 기간 내 일정으로 변경 요청

1-2. 이런 경우, 광고 소재 변경(이미지 변경)을 요청드려요.

  • 카피 글자 수 초과 시, 수정 요청

  • 소비 심리를 자극하는 카피 사용 시, 수정 요청

  • 홈 배너 메인 카피에 특수기호 사용 시, 삭제/수정 요청 (? ! , . 제외)

  • 이미지 구성이 복잡해 보일 경우, 가이드에 맞게 수정 요청

  • 배너 이미지 내 텍스트 삽입 시, 텍스트 삭제 요청

  • 이미지 내 영역 연결이 자연스럽지 않은 경우, 수정 요청

  • MY 띠 배너 이미지에 뒷 배경이 있는 경우, 배경이 투명한 PNG 파일로 수정 요청

  • 시인성이 확보되지 않는 경우, 리워드가 잘 보이도록 이미지 수정 요청

1-3. 이런 경우, 결제 수단 변경을 요청드려요.

  • 결제 카드 한도 초과 시, 카드 변경 또는 한도 증액을 요청 드립니다.

1-4. 그 외, 피드백이 제공되는 경우입니다.

  • '와디즈 1위'와 같이 기준이 모호한 표현 문구 삽입 시, 수정 요청 피드백이 나갈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상황 감안하여 오프라인 모임/활동 프로젝트일 경우, 광고 집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명시된 항목 이외에도 광고 심의 가이드라인에 근거해 수정이 필요한 경우, 광고 담당자가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피드백 내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별 광고에 대한 상세한 피드백은 [MY광고관리]에서 직접 확인해 주세요.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