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신고하기 기능을 통해

더욱 안심하고 펀딩할 수 있는 건강한 크라우드펀딩 생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기능이 2020.10.06 부로 개편되었습니다.

주요 개편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펀딩 프로젝트 신고하기

STEP 1. 로그인 하기

와디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프로젝트 신고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EP 2. 프로젝트 신고하기 버튼 누르기

와디즈 앱(어플)과 PC 모두 신고하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측의 펀딩하기 버튼 하단 " 프로젝트에 문제가 있나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오픈예정 진행 중인 펀딩 프로젝트

  • 펀딩 진행 중 혹은 종료된 프로젝트

STEP 3. 신고 접수하기


각 유형별 예시를 확인한 후, 해당하는 신고 유형을 선택하고 신고 정보를 자세하게 작성해주세요.
신고 정보를 자세하게 작성해 주실수록 와디즈가 문제 상황을 더욱 신속,정확하게 파악하고 보다 면밀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입력해주신 서포터 정보는 신고 내용에 대해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추가 확인/요청할 내용이 있는 경우에 한해 사용됩니다.

💬신고하기가 아닌 단순 민원 (배송지연, 펀딩금 반환 등) 건은 와디즈 고객센터 또는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접수해주세요!

와디즈 고객센터 담당자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기타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바로 메시지를 보내고, 손쉽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신고하기 버튼으로 신고 접수가 어려운 경우 이메일 (info@wadiz.kr)으로 신고내용을 알려주세요!

다만, 신고인의 연락처 정보 와 신고 근거를 꼭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신고 유의사항

신고인는 허위사실을 바탕으로 신고서를 작성하거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부당이익을 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신고서를 제출하는 경우 와디즈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관계 법령에 의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철회

신고인은 신고인의 오인 혹은 변심으로 인해 신고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와디즈 이메일, 고객센터(1661-9056) 또는 채팅을 통해접수한 신고 내역 및 철회 사유를 알려주세요! )

다만, 본 정책 **4.3 항 신고유의사항**에 따라 타인 비방 또는 부당이익 목적의 신고를 한 경우 신고철회를 이유로 면책되지 않습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