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3일, 펀딩금 반환 서비스가 개편되었습니다.

리워드 발송이 최대 발송 지연가능일보다 늦어지거나 수령한 리워드에 치명적인 하자가 발생한 경우, My메뉴 > 나의 펀딩에서 펀딩금 반환을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펀딩금 반환을 신청하면 메이커가 신청 내역을 확인하고 반환이 진행됩니다.

1. 펀딩금 반환은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마이와디즈 서포터 탭의 [펀딩하기] 메뉴 선택하여 [펀딩 내역] 페이지에서

펀딩금 반환 신청을 원하는 프로젝트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펀딩금 반환은 어떠한 경우에 신청 가능한가요?

① 리워드 배송 전 : 발송이 91일 이상 지연된 경우

리워드가 발송예정일로부터 90일까지 발송되지 않은 경우

[펀딩금 반환 신청] 버튼을 통해 펀딩금 반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리워드 수령 후 : 7일 내 하자가 발생한 경우

리워드 수령 후 초기 하자가 발생한 경우,

[펀딩금 반환 신청] 버튼을 통해 펀딩금 반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신청 사유를 상세히 입력해주셔야 하며,

사진/동영상 등 증빙 자료를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펀딩금 반환 신청하기] 이후, 메이커가 신청 내역을 확인하고 반환이 진행됩니다.

3. 펀딩금 반환 신청시, 꼭 알아두세요.

※ 신청 시, 유의 사항

  • 신청 내용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반환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 신청 내용이 펀딩금 반환 대상이 아닌 경우,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펀딩시, 쿠폰 / 포인트를 사용하고 일부 리워드만 펀딩금 반환되는 경우, 사용한 전액이 우선 반환됩니다.
  • 리워드 교환을 원하는 경우,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직접 문의해야합니다.
  • 반환 신청 후, 신청 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하게 신청해주세요.
  • 펀딩금 반환 신청시 카드 결제 취소가 진행되며, 리워드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카드 결제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약 2-5영업일 소요됩니다.

펀딩금 반환 서비스를 통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와디즈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서비스를 보완하며 개선해나가겠습니다.

모바일 앱 : 더보기 → 고객지원 [문의하기] 버튼으로 채팅 시작 가능합니다.

PC : 와디즈 홈페이지 하단의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