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광고 서비스는 Chrome 및 Edge 브라우저 대상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두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는다면 애드블록을 삭제해 보세요.


1. 애드블록 (광고 차단 기능)이 깔려있나요?

애드블록은 브라우저의 광고 요소를 차단하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와디즈 광고 서비스 BETA 이용을 위해 애드블록 프로그램 삭제가 필요해요.

브라우저에 설치된 관련 확장 프로그램 삭제 후, 광고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2. 애드블록 삭제 방법입니다.

1)크롬 브라우저 주소 창에 아래 주소를 입력하세요.
크롬 확장 프로그램 페이지 : chrome://extensions/

2) Ad-Block 확장 프로그램을 찾아 삭제해 주세요.
(예시: 애드블록, 애드블록 플러스, 유블록 오리진, 애드가드 등)

3. 애드블록이 깔려있지 않다면?

1)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기존에 방문한 페이지 정보를 불러오세요.


2) 인터넷 사용 기록(캐시) 삭제합니다.

(예시: 크롬의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3) 캐시 삭제 후, 다시 접속해 주세요.

4. 그래도 광고 센터가 열리지 않아요!

메이커님의 오류 상황을 와디즈 광고센터(ad@wadiz.kr)로 문의해 주세요. 문의 시 메이커/프로젝트 정보를 함께 전달해 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