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요청 시, 광고비는 바로 결제되지 않으며

입력한 카드 정보로 결제 예약이 등록됩니다.

추후, 최종 승인과 동시에 예약된 카드 정보로 광고비가 자동 결제됩니다.

단, 결제 실행 시 한도 초과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센터에서 해당 광고에 대한 결제 정보를 변경하신 후, 수정요청을 주셔야 심사 재개 및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 와디즈 광고서비스의 광고 상품은 카드 결제를 통해서만 결제 가능합니다.

상품별 광고비, 결제 수단 등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와디즈 광고센터(ad@wadiz.kr)로 부탁드립니다. 메일 문의 시 메이커/프로젝트 정보를 함께 전달해 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