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결제 실행은 광고 승인이 확정 된 광고에 한하여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담당자의 광고 승인과 광고비 결제가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단, 광고 담당자의 심사 승인 후 결제 실행 시 잔고 부족이나 한도 초과 등으로 카드 결제에 실패하면 광고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카드 정보를 변경하신 후, 재요청을 하실 수 있으니 광고 담당자(ad@wadiz.kr)에게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광고 심사 단계에서 반려되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예약 결제가 취소됩니다. 

※ 광고 승인 및 결제 완료 시, 발송된 안내 메일을 통해 광고 상품과 결제 정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