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일정 및 소재, 결제 정보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광고 상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 변경이 필요할 경우, 새로운 광고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광고 진행 상태에 따른 수정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계약 중] 이전

: [MY 광고관리]에서 요청을 취소한 후 직접 일정과 소재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 취소한 광고는 반드시 다시 심사요청을 해야 심사가 재개됩니다.

[계약 중] 이후

: [MY 광고관리] - [수정요청] 기능을 통해 광고담당자에게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하신 수정 사항은 광고 담당자의 심사를 통해 승인 혹은 반려됩니다.

[예정] 이후

: 광고가 최종 승인된 이후에는 광고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수정이 필요한 경우, 광고 담당자(ad@wadiz.kr)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