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 및 프로젝트 관련 정보 오기재,

관련 기관 신고 등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수정이 필요한 경우

광고 담당자(ad@wadiz.kr)에게 수정이 필요한 사항을 전달해 주세요.

광고 진행 단계에 따라, 수정 권한이 상이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계약 중] 이전
: 메이커가 광고센터 내 [MY 광고관리]에서 직접 일정, 소재 수정이 가능합니다.

[계약 중] 이후
: 광고센터 내 [MY 광고관리] > [수정요청] 기능을 통해 광고담당자에게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정] 이후
: 광고가 승인된 이후에는 광고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수정이 불가피하게 필요한 경우, 광고 담당자(ad@wadiz.kr)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광고 상품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

변경 필요 시 광고 취소 후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광고를 취소할 수 있나요?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