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진행 상태에 따라 수정 가능한 항목과 수정 방법이 달라집니다.

[ 목차 ]

1. [요청] 또는 [작성 중]

2.[계약 중] 이후

3.[예정] 이후

4.수정할 수 없는 내용도 있나요?


1. [요청] 또는 [작성 중]

[MY 광고관리]에서 요청을 취소한 후, 아래 항목을 직접 수정할 수 있어요.

요청 취소한 광고는 반드시 다시 심사를 요청해 주세요.

  • 광고 일정

  • 광고 소재 (배너 이미지)

2. [계약 중] 이후

[MY 광고관리] - [수정요청] 기능을 통해 광고 담당자에게 수정을 요청할 수 있어요. 요청하신 수정 사항은 광고 담당자의 검토를 거쳐 승인 또는 반려됩니다.

  • 광고 일정

  • 광고 소재 (배너 이미지)

3. [예정] 이후

광고가 최종 승인된 이후에는 광고 수정이 불가능해요.

부득이하게 수정이 필요한 경우, 광고 담당자(ad@wadiz.kr)에게 문의해 주세요.

  • 광고 일정

  • 광고 소재 (배너 이미지)

4. 수정할 수 없는 내용도 있나요?

광고 상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 변경이 필요할 경우, 새로운 광고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