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는 크게 3단계로 진행 상태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프로젝트 오픈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프로젝트인데 유독 펀딩 달성률이 높다면, 서포터는 이 프로젝트를 클릭해 보지 않을 수 없겠지요!
메이커님의 프로젝트가 서포터의 관심을 더욱 끌어모을 수 있도록 프로젝트 오픈 초반에 광고를 집행하여 펀딩규모를 키워보세요.

Tip. 가격 혜택이 크거나 얼리버드 리워드가 있다면 오픈 초반에 최대한 많은 노출을 통해 빠른 펀딩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펀딩 진행 중
서포터가 관심을 가질 이벤트를 준비하셨다면 펀딩 진행 중 광고 집행을 추천합니다!
추가 이벤트나 중요한 새소식 업데이트 일정과 광고 집행 일정을 맞추어 메이커님의 프로젝트 노출률을 높여 강력하게 부스팅 할 수 있습니다.


Tip. 프로젝트 진행 중에는 새소식이나, 커뮤니티를 통한 메이커님의 활발한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광고를 통해 이러한 메이커님의 노력을 더 많은 서포터에게 빨리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펀딩 종료 직전
프로젝트 마감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광고를 통해 메이커님의 마지막 목표 펀딩 부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Tip. 프로젝트 마지막까지 촘촘하게 서포터의 펀딩 참여를 유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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