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예정 서비스

관심있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서포터가 오픈 알림을 신청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프로젝트 오픈 전 예비 서포터를 모으는 단계입니다.


평균적으로 본 펀딩 오픈 후 초기 3일 펀딩액

전체 펀딩액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며,

그 중  60% 이상이 오픈예정 서비스의 알림신청자를 통해 발생됩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초반 부스팅 팁을 소개합니다.

  1. 오픈예정 서비스 진행을 통한 알림신청자 확보
  2. 오픈예정 알림신청 극대화를 위한 오픈예정 중 광고 집행
  3. 본 펀딩 오픈 시 1, 2팁 시너지 효과로 초기 펀딩액 규모 성장
  4. 성장된 규모의 프로젝트 홍보를 통한 일반 서포터로부터 관심 유도

오픈예정 중 진행가능한 광고입니다.

  • 메인 홈 패키지 : 펀딩 초반 메인 영역 노출을 통해 브랜딩 목적으로 진행 권장
    * 패키지 구성 - 메인 홈 배너 / MY 띠배너 / 특별 프로모션 배너
  • 오픈예정 패키지 : 오픈예정 알림신청 증대를 위한 상품
    * 패키지 구성 - 오픈예정 홈 배너 / 오픈예정 홈 리스트 배너

    Tip. 가격 혜택이 크거나 얼리버드 리워드가 있다면 효과는 극대화됩니다.

+ 본펀딩 오픈 후 펀딩 전환 부스팅 광고입니다.

  • 펀딩 홈 리스트 배너(단품) : 펀딩 중~후반 펀딩 전환 부스팅을 위한 가성비 상품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ad@wadiz.kr로 주세요.

와디즈 광고담당자가 답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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