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여러 개를 진행할 수 있어요.

오픈예정을 진행할 때, 프로젝트가 공개되고 나서, 프로젝트가 종료된 이후 등 다양한 시기 별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아래와 같습니다.

프로젝트로 소개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유사한 카테고리의 기업 SNS 계정을 팔로우 해보세요. 그 기업이 어떤 이벤트를 언제 진행하는지, 어떤 선물을 주는지 등을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매력적인 이벤트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벤트는 서포터들이 메이커님의 프로젝트를 소문내는 원동력이 돼요.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서 메이커님과 서포터 모두가 기분 좋아지는 똑똑한 이벤트를 설계해 보세요.

#이벤트 #이벤트설계 #이벤트종류 #지지서명 #알림신청 #알림신청자 #오픈예정이벤트 #펀딩이벤트 #지지서명이벤트 #SNS공유이벤트 #SNS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