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가 종료된 후, +6영업일날 정산담당자가 이전에 체결해주신 약정서와 통장사본/사업자등록증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검토 중 이상이 있을 경우, ‘대표자 정보’에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약정서 재체결에 대한 안내 메일과 서명 요청 메일이 발송됩니다.
 
약정서 재체결 안내 메일의 ‘유의 사항’을 확인하신 후, 서명 요청 메일의 ‘내용 확인하고 서명하기’를 통해 [모두싸인] 약정서 체결을 부탁드립니다.
 
메일을 통해 약정서 서명 완료에 대한 회신을 주시면 더욱 빠른 검토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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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정서 체결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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