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약정서 체결 시 주의사항
 

1. 전자약정서는 프로젝트 요건 확인 및 오픈 담당자 배정 완료 후 발송되고 있습니다.

 
2. 개인 /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에 따라 약정서 양식과 필요한 서류가 다릅니다.
· 개인 : 본인 명의의 계좌 사본
·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업자(대표)명의의 계좌 사본
·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업자 명의의 계좌 사본

---------------------------------------------------------------------------------------------------------------------------

[모두싸인] 약정서 체결 방법
 

1. ‘대표자 정보’에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전자약정서 서명 요청 메일이 발송됩니다.

- [대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첫 대표자가 서명을 완료한 후에 다음 대표자의 서명이 가능합니다.

- ‘대표자 정보’에 입력해주신 모든 대표자가 서명에 참여하셔야 약정서 체결이 완료됩니다.
 

2. ‘내용 확인하고 서명하기’ 버튼 클릭 후 서명을 진행합니다.

- 유효기간이 만료된 약정서는 서명이 불가능합니다.

 
3.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4. ‘입력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필수 입력란을 빠짐없이 기입합니다. 

 
6. 반드시 통장사본과 일치하는 계좌정보를 작성합니다.

- 체결해주신 계좌로 정산금이 지급됩니다.

- [기업은행]의 경우, 평생 계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일반 계좌번호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7. 개설자 정보를 작성합니다.

· [개인/법인사업자]의 경우, 등록해주신 사업자등록증의 내용과 일치해야 합니다.

· [법인사업자]의 경우, 연대책임자 정보는 대표이사 정보와 일치해야합니다.
 

8. 서명은 그리기, 텍스트, 인감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본인의 이름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인감 이미지 또한 사용 가능합니다.
 

9. 수수료는 별첨된 '와디즈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 서비스 약정서 특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입력하면 '입력 완료' 버튼이 활성화되며, 동의를 진행하면 약정서 체결 과정을 마치게 됩니다.
 

11. 체결이 최종 완료되면, 약정서를 받아보셨던 이메일 주소로 '서명 완료' 안내가 발송됩니다. '완료된 문서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전자약정서를 확인·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약정서 #체결 #서명 #전자약정서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