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의사항을 읽지 않고 체결하는 경우, 체결한 약정서가 무효화될 가능성이 높습니         다.
※ 전자약정서는 프로젝트 심사 승인 및 오픈 담당자 배정 완료 후 발송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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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프로젝트 편집 페이지의 '정산 탭'에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이곳에 입력된 정보로 전자약정서 링크가 발송됩니다. 

       ※ 계약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프로젝트 오픈이 불가합니다.

    2. 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인'으로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 /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에 따라 약정서 양식이 다르니, 유의하여 선택해주
        세요.

    3. '사업자 여부 및 정보'의 파일선택 버튼을 눌러,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 약정서에 입력하는 내용은 이곳에 업로드하신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정보와 동일해야 합니다.

※ 통장사본의 경우, 대표자명의 통장이어야 합니다. 아래 설명을 참조해주세요.

  • 개인 : 대표자명의 통장
  •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상의) 상호명 혹은 대표자명의 통장
  •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상의) 법인명의 통장 

     4. 개인이 아닌 사업자의 경우 : 각자대표가 아닌 공동대표라면 (사업자등록증상의) 모든 대표님 성함과 이메일 주소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 약정서 체결 이후 사업자 주체가 변경된다면 (ex.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약정을 새로 체결해주셔야 정산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사업자가 변경된 경우,  ‘정산 관련 문의할 게 있습니다’라고 프로젝트 번호와 함께 reward@wadiz.kr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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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디즈는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로 약정서를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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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프로젝트 편집 페이지의 '대표자 정보'에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전자약정서 링크가 발송됩니다.

※ 사업자 기준 [2인 대표 이상]일 경우, 첫 번째 대표님이 서명을 완료하신 이후에 다음 대표님에게 약정서가 발송됩니다.
※ '대표자 정보'에 입력해주신 모든 대표님이 서명에 참여하셔야 약정서 체결이 완료됩니다.


     2. '내용 확인하고 서명하기' 버튼 클릭 후 서명을 진행합니다.
       ※ 유효기간이 만료된 약정서는 서명이 불가능합니다.


     3.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4. '입력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노란색으로 표시되는 입력란을 빠짐없이 기입해줍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입력란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6.계좌정보를 작성합니다.
        ※ 계좌정보는 통장사본과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통장의 예금주가 '회사명+성함(ex.와디즈 홍길동)이라면, 그와 동일하게 기재합니
       다.
        ※ 기업은행 평생 계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일반 계좌번호로 작성해주세요.


    7. 개설자 정보를 작성합니다.
       ※ 사업자의 경우, 개설자 정보는 '프로젝트 편집페이지 → 정산 탭'에 업로드하신              사업자등록증 내용과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① 회사명 : 사업자등록증과 동일한 회사명
           ② 대표이사 : 사업자등록증상 대표 성함
           ③ 생년월일 : 사업자등록증상 대표 생년월일
           ④ 사업장 소재지 : 사업자등록증상 회사 소재지

※ 법인사업자의 경우, 연대책임자 정보는 '프로젝트 개설자(대표이사)'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법인등록번호는 사업자등록증과 일치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가 아닙니다!)



     8. 그리기, 텍스트, 인감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본인의 이름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인감 이미지 또한 사용 가능합니다.


     9. 서명을 드래그해 위치와 크기를 조정합니다.
서명을 잘못 입력했다면 x 버튼을 눌러 다시 서명할 수 있으며, 체결 완료 시 두번째 이미지와 같이 보이게 됩니다.

    10. 수수료는 별첨된 '와디즈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 서비스 약정서 특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 약정서에 기재한 정보와 동일하게 작성해주세요.



     11.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입력하면 '입력 완료' 버튼이 활성화되며, 동의를 진행하면
         약정서 체결 과정을 마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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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결이 최종 완료되면, 약정서를 받아보셨던 이메일 주소로 '서명 완료' 안내가 발송됩니다.
'완료된 문서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전자약정서를 확인·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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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설명드린 내용 숙지 후 보다 꼼꼼하게 체결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전자약정서 체결 관련 문의가 있는 경우, 담당 에디터에게 문의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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