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회원으로 가입시도를 하였으나, 이미 사업자등록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인가요?
 
아래의 경우에 해당된다면, 하단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요청서를 작성 후 info@wadiz.kr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와디즈내 담당부서에 확인 후 처리하여 이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처리기간은 영업일 기준 1~3일입니다.
  

[계정 확인 요청서 작성이 필요한 경우]

  • 해당 계정을 관리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어 계정정보를 모르는 경우
    (이전 담당자의 퇴사, 타지점으로의 발령 등)

 
[함께 제출하여야하는 서류]

  • 기존 계정 권한자였던 임직원의 퇴사 등 업무 변동을 입장하는 증빙자료

  • 신설된 계정 권한자인 임직원의 현직을 입장하는 증빙자료
    (예. 재직증명서 등)

 
신청서 양식을 채워주신 후 직인을 날인하여 info@wadiz.kr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법인계정 확인 후, 경우에 따라, 법인계정을 새로이 가입 하셔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새로이 가입하신 계정과 기존의 법인계정의 정보(프로젝트 진행 이력 등)은 연동이 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 법인계정의 법인 명 변경이 된 경우에는 수정된 법인 명을 증빙할 수 있는

사업자등록증 및 요청주시는 분의 재직 증빙 서류를 info@wadiz.kr로 보내주세요!


투자 프로젝트의 운영자를 변경을 원하신다면,  
와디즈 파이낸스 대표메일(help.finance@wadiz.kr)로 아래 내용을 작성하셔서 메일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젝트 번호:

  • 기존 관리자 이메일 계정: 

  • 변경 희망 이메일 계정: (와디즈 가입 필수)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