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가 청약을 할 때 청약신청서를 작성하고 뱅크페이를 통해서 청약증거금을 실시간계좌이체하게 됩니다.

페이백 쿠폰은 청약신청서를 작성하는 단계에 사용하게 되는데요.


만약 투자자가 쿠폰을 사용했는데 없는 번호라거나 유효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확인했다면 아래의 경우 중 하나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 오타가 있을 경우
  • 쿠폰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를 넣었을 경우
  • 쿠폰사용조건이 맞지 않는 경우(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첫 투자에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일 수도 있음)


투자자가 확인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실시간 채팅 또는 카카오톡 '와디즈', 또는 1661-9056으로 연락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와디즈 고객경험팀 직원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