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프로젝트 성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프로젝트 종료 후 바로 아래 사항을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상세페이지 내 '새소식'에 하단 참고하셔서  [펀딩 마감 및 배송 안내]를 작성해주세요.

  • 펀딩 마감 및 결제 실행 일정
  • 결제 실패 시, 서포터 조치 방법
  • 리워드 발송 예정일, 택배사
  •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 가능한 메이커 연락처 (메일/유선/카카오플러스친구/메이커에게 문의하기 中 가장 빠르게 답변주실 수 있는 채널 택1)
  • 지속적인 업데이트 약속 멘트

   

2. 결제는 언제 진행되나요?

결제는 프로젝트 마감일 다음 영업일부터 17시마다 최대 4회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예시) 2018년 9월 30일 일요일에 프로젝트 마감 시, 

10/1 17시 (1차) → 10/2 17시 (2차) → 10/4 (3차) → 10/5 (4차 최종)의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참고: 결제 실패한 서포터에게는 결제 실패했다는 문자(SMS)를 받게 됩니다. 1차 결제일로부터 3 영업일(오후 5시마다) 동안 재결제를 시도하게 됩니다.
   
   

3. 결제 실패 시,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 카드 등 서포터가 펀딩 당시 입력한 카드 관련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최종 결제일의 오후 4시 30분 전까지 실패 사유에 따라 서포터가 조치를 취해주시면 되며, 다른 카드로 변경해야 하는 겨우

서포터가 직접 '마이페이지> 펀딩내역> 결제 정보 변경'을 통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4. 결제 기간이 종료된 후 최종 참여자 명단을 확인해주세요.

최종 결제가 완료된 이후 최종 참여자 명단을 확인 후 리워드를 제공해주세요.

명단 확인 방법: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동그라미 프로필 사진을 클릭> 개설 프로젝트> 관리하기> 서포터관리(탭)에서 펀딩 내역 리스트보기 클릭 후,

엑셀파일 다운로드 (명단이 안 보일 경우, 해당 페이지에서포터 정보 조회를 위한 메이커 인증번호를 받아 조회해 주세요)
 
  

5. 와디즈에서 발송한 정산내역서를 확인하신 후, 요청한 정산서류로 등기를 발송해주세요. 

마감일로부터 6~7영업일경, 메일로 정산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메일에서 요청드린 서류를 등기로 보내주시면 와디즈 정산담당자가 확인 후 정산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리워드 운영정책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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