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프로젝트 성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프로젝트 종료 후 바로 아래 사항을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스토리 상단에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종료 및 배송안내]를 작성해주세요.

  • 종료 및 결제 예정일
  • 리워드 발송 예정일
  • 리워드 관련 문의처(메이커 담당자 이름/이메일/전화번호)
  • 지속적인 업데이트 약속 멘트

2. 서포터에게 문자를 발송해주세요.

  • 프로젝트 성공 시, 종료일 다음 영업일 오후 5시에 1차 결제를 실행합니다.
  • 메일과 새소식을 잘 확인하지 않는 서포터들을 위해 따로 문자를 발송해주세요.
  • 문자 내용에는 [프로젝트 종료 안내] [감사 인사] [결제예정일 안내] [리워드 제공일 안내(배송계획)] 등을 포함해주세요.
  • 참고: 1차 결제에 실패한 서포터는 결제 실패했다는 문자(SMS)를 받게 됩니다. 1차 결제일로부터 3 영업일(오후 5시마다) 동안 재결제를 시도하게 됩니다.

3. 결제 기간이 종료된 후 최종 참여자 명단을 확인해주세요.

  • 최종 결제가 완료된 이후 최종 참여자 명단을 확인 후 리워드를 제공해주세요.
  • 명단 확인 방법: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동그라미 프로필 사진을 클릭> 개설한 프로젝트 클릭> 관리자 화면 클릭> 펀딩 참여자 정보 다운로드 받기(명단이 안보일 경후 하단에 동의 버튼 클릭)

4. 와디즈에서 발송한 정산내역서를 확인하신 후, 요청한 정산서류로 등기를 발송해주세요. 

  • 정산담당자가 확인 후 정산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자세한 내용은 리워드 운영정책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