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약정서를 작성하기에 앞서, 메이커님께서 와디즈 프로젝트 개설 시 정산 > 계약정보에 입력해주신 정보가 정확한 지 확인해주세요. 이메일이나 사업자방식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등) 을 잘못 적으신 경우 약정서가 제대로 도착하지 않거나 다시 약정서를 체결하셔야 합니다. 

※ 개인사업자이신데 '개인'으로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개인/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에 따라 전자약정서 양식이 다르니 잘 선택해 주세요.
※ 각자대표가 아닌 공동대표시라면, (사업자등록증상의) 모든 대표님 성함과 이메일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대표님이 약정서를 체결하셔야 하며, 체결 순서는 기재해주신 순서대로 발송됩니다.
※ 프로젝트 오픈 전에는 개인사업자였으나 법인사업자로 변경된 경우, 새로 약정서를 체결하셔야 정산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사업자가 변경된 경우, reward@wadiz.kr로 말씀해 주세요.

또한, 오픈예정 서비스를 선택하여 진행 승인된 경우 별도로 3.3%(vat 포함) 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오픈예정 진행 여부 상관 없이 약정서의 수수료 조항부분은 모두 동일하므로 오픈예정 진행여부에 따라 약정서를 새로  체결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와디즈 프로젝트 개설 페이지의 '대표자 정보' 에 적어주신 이메일로 전자약정서가 발송됩니다. 메일을 클릭하여 [문서 검토]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전자약정서가 포함된 이메일은 와디즈가 아닌 <Wadiz DocuSign 경유> 라는 이메일로 발송되며, " [고유번호]대표자명/프로젝트짧은제목_발송날짜: 크라우드펀딩서비스 약정서 ”라는 이름으로 발송됩니다. 혹시 전자약정서가 도착하지 않았다면, 스팸메일함을 체크해보세요.

② 약정서체결을 위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필요한 내용들을 차근차근 채워주세요. 
  • 계좌번호
    프로젝트 마감 후, 정산금을 지급받을 계좌 정보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첨부하실 통장사본과 [거래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를 동일하게 작성해주세요.
  • 계약체결일
    약정서를 작성하시는 '오늘'의 날짜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 프로젝트 개설자 정보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는 메이커님의 정보를 적으시는 부분입니다. 개인 /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별로 적어야 하는 정보가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기]버튼을 클릭하여 [서명 쓰기]란에 마우스로 서명을 해주세요.

※ 마우스로 그리지 않고 '스타일 선택' 으로 서명을 할 경우, 전자약정서가 무효화됩니다. 따라서, 꼭!! 마우스로 그리기를 하여 한번에 약정서 체결이 가능하도록 유의해주세요.

① [필수-첨부파일]을 클릭해주세요.
② [파일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사업자별 필요 서류를 첨부해주세요. 

개인 : 통장 사본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전자약정서가 체결되었습니다. 담당 매니저에게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비밀번호까지 등록을 마무리하면, 완료된 전자약정서 사본이 메이커님 이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이 비밀번호는 서명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필요한 정보이니 기억해 주세요. (서명 변경해야 하는 경우 : 마우스로 그린 서명이 아닌 키보드로 작성된 서명인 경우로 틀리지 않게 유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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